진도개라이프소개 진도개 소개 보유견현황 강아지 분양안내 게시판
자유게시판 애견자랑 및 분양후기 분양문의 게시판
백순 자견 (암,수)
백두 자견 백구(암,수)
 
곰, 솜, 짱 사이좋게~~~
작성자 둘리맘 작성일 2012-10-22 am 08:35 출력하기 메일보내기

둘리네 입니다.

오랫만에 곰공주가 놀러 왔습니다.

동영상 몇개 올립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

 


 




  

  

  

  

  

  




르 송 2012-10-22
어라~~ 곰공쥬가 .....
아~ 곰곰쥬가 솜이네에 놀러왔군요~~
약간은 외로워 보이던 곰이 솜과 짱을 보고 즐거워하는 모습들이 보기 좋습니다.

견들의 즐거운 모습만 보이는게 아니라 둘리맘님과 rosa님의 아름다움도 함께 투영되어 보여집니다.
참좋은 느낌입니다. 두분과 견들의 어울림 너무도 좋고 행복하게 느껴져 기분 "짱"입니다 ^^
사랑하나^^ 2012-10-22
둘리맘님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로사님네 곰공쥬랑 같이 오셨군요...
솜이는 우리 귀숙이와는 달리 너무 광이 납니다.ㅋㅋ
짱이가 하는 짓이 귀찮을만도한데 솜이가 그 장난을 다 받아주니 넘이뿝니다.
곰공주야... 니네 집이 아니라 좀 어색하지?...ㅋㅋ 곰이동네라면 곰공주가 오십점 묵고 들가면
니들은 죽었어!!! ㅋㅋㅋ
이렇게 간만에 봐도 안싸우고 잘 지내는거 보면 전 부럽네요.
우리 애들은 상상도 못할 일이거덩요. ㅋㅋ
둘리맘님 로사님 애기들이랑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rosa 2012-10-23
ㅎㅎㅎ둘리맘님 오랫만에 동영상과 사진 올리셨군요,,
울곰공쥬는 세침떼기라,꼬리 내려가있는것좀보세요,ㅋㅋㅋ
솜이가 얼마나 친절하게 배려를하는지,,솜이에게 고맙지요,,언제보아도 솜이의 친절함은 아마 진도개의 표본이라할수있을껍니다,,
짱이,,ㅋㅋㅋ녀석 두 누나들사이에서 좀 신나게 놀고싶은데,,그리못하니 눈치만 보네요,,
그래도 신나게 개구진몸짓으로 곰공쥬를 많이 즐겁게 해준답니다,,
하루가 지나 곰공쥬 꼬리가 올라가는 모습을 보실수있을꺼예요,,
집으로 돌아온 곰공쥬 솜과 짱이 그리운 눈치더라구요,,ㅋㅋㅋ
그러니 있을때 잘하지,,
솜이는 울남푠 한테도 얼마나 애교 작렬이던지,,"솜이는 정말 예쁘구나,,애교도 많고,,"를 집에까지 와서 하더군요,ㅎㅎㅎㅎ
짱,,,참 많이 컸더군요 점잖하고 발랄하게 짖는 소리는 얼마나 큰지,,,그 울림이 먼뎃까지 울려 퍼지더군요,,
그래도 뒤로와서는 "쿡~"하고 코로 찌르는데 푸하하하하,,녀석 얼마나 귀엽던지,,
둘리맘님은 로사가 곰공쥬 문제로 의논할때 언제든지 친절하게 들어주시고 답해주시는 분이라 늘,,너무 감사하답니다,,
곰 솜 짱이가 오랫만에 만나도 잘 지낼수있는건 둘리맘님의 특별한 훈육이 있어서가 아닐런지요~*^^*
rosa 2012-10-23
푸하하하하하,,짱아~
넘넘 웃겨,,,ㅎㅎㅎㅎ
핑크색 이불,ㅎㅎㅎㅎ안어울릴듯하면서도 능청스레 덮고잠자는모습이 짱,,,귀엽습니다,ㅎㅎㅎ
솜이 좀보세요,,아이고,,정말,,
짱이 이빨관리잘했다 구석구석을 살펴보며 마치 수의칫과의사 마냥~잘도 살펴주네요,ㅎㅎㅎ
정말이지 녀석들 참 애교스럽고 사랑스럽죠??*^^*
기백이네 2012-10-23
둘리맘님^^방긋이에요
짱이가 몰라 보게 자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젖살 쪽 빠지고,날렵한 몸매를 자랑합니다.하하

짱이는 여전히 팔랑거리며,개구진 모습으로 솜이 누나에게 장난치고요,,
솜이는 여유있게 상대해 주며,애정 표현도 하는 모습이 사랑스럽습니다.
솜이가 곰공쥬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도 눈에 띄네요~ㅎ
짱이는 곰공쥬에게 어색한 관심을 표현해 보는데,곰공쥬는 반응 없고~ㅋㅋㅋ
둘이 노는 걸 관망하며,정원을 만끽하는 곰공쥬~입니다.

핑크 레이스 이불을 살포시 덮고,졸음 느끼는 짱이 모습 완죤 귀엽구요.하하
졸린 짱이에게 솜이는 애정 공세를,,,ㅋㅋ

개공원에선 짱이의 노련한 사회성,,,여지 없이 드러나고요.
뽀샤시하고 럭셔리한 솜이는 사람과 견들에게도 인기 짱!!!^^입니다.
아주 이쁜 녀석들이지요.하하하
건강하고,씩씩하게 잘 지내는 아이들 보여 주셔서 감사드려요~ㅎㅎ
둘리맘 2012-10-23
오랫만입니다, 여러분 ~~~
솜이, 짱이는 여전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지네들끼리 잘 놀고 밥만 챙겨주면 되니
별 얘기거리가 없어서 뜸 했네요.
곰이가 오랬만에 놀러와서 소식 전해 봅니다.
라이프에 눈도장은 늘 찍고 있어요. ^^
황동이 2012-10-26
똑똑똑~ 앗; 달구이 대모님께서 오셨네요.

보따리도 크게 푸시고~ ^)^

공쥬가 조금 낯설어 하는 모습이 남의 집 놀러온 아이 같습니다만~
자주 어울리다 보면 좋아지겠죠.^^

안구 민망하게시리 침실에서 솜 짱이 애정행각을~

고사상에나 있을 법한, 공원에 저 뚱땡이는 뭐여~ㅋㅋ

마지막 모습은 실컷 놀았서일까요 먼산만 멀뚱이~ㅎㅎ
살리에리 2012-10-27
세마리 잘 어울려지내는 모습이 좋습니다. ^^
곰이가 우리집에 왔더라면 대문에 들어서기도 전에 똥년이의 텃세가 시작되었을텐데.... ㅋㅋ
솜이나 짱이나 정말 성격좋은 녀석들이예요~ ^^
솜이 발정이 8월이었나요?
수컷이 있으면 발정주기가 짧아져서 암컷의 영양상태가 좋으면 4개월 안에도 오더라구요.
저희 콩지가 그랬습니다. 하하
짱이 1년 6개월 넘는 내년 가을에는 둘이를 맺어주셔도 좋을 듯 합니다.
짱이가 올겨울 지나고 나면 속이 꽉 찬 성견의 모양새가 될 것 같아요.
개공원은 언제나 부럽고, 짱이 보행은 정말 멋지네요~ ^^

동영상 잘 보았습니다.
올 겨울 정모에 로사님,
그리고 내년 봄 정모에는 둘리맘님을 한번 모시고 싶네요. ^^
둘리맘 2012-10-28
안녕하십니꺼, 경상도 아자씨들
라이프에서 오랫만에 뵙네예.
아가들은 잘 지냅니다.
저 방은 차고를 창고로 개조한 방인데
강아지들과 노는 방으로 쓰고 있습니다.
낡은 침대를 버리지 않고 놓아 두었더니
둘이서 맨날 저리 비데오를 찍네요. 하하하
솜이 강아지를 보아도 될지 어떨지 아직 고민 중입니다.
한 10마리 덜커덕 생기면 분양도 쉽지가 않고
예민한 솜이가 아가들 다 떠나 보내고 우울증
앓으면 어쩌냐고 식구들이 걱정이기도 하고요.
아직은 1년여 시간이 있으니 고민해 보아야지요.
짱이 색시들은 여기저기 널린 것 같은데... ㅎㅎ
오관찡 2015-06-18
둘리맘님 애견잘생겼네요. 혹시 진도개에 대해서.. 정말좋아해서 그는데 01025606509 연락남겨주시면정말감사해요.
이름 비밀번호
다음글 게시물 수정 답변 작성 게시물 삭제 새글 작성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 애견자랑 이용안내 및 사진크기 (필독) 관 리 자 2006-06-23 4523
1591
곰, 솜, 짱 사이좋게~~~ (10)
둘리맘 2012-10-22 9984
1590
솜과 짱 ~~~ (12)
둘리맘 2012-06-19 10582
1589
17개월 기백이의 야외 촬영~^^ (19)
기백이네 2012-05-14 10068
1588
진순이 좀 축하해주세요... (6)
진도프랜드 2012-05-13 3301
1587
진주 오늘 시골집으로 내려가요~ (6)
터보 2012-05-07 3191
1586
5월의 솜이와 짱이 ~~ (12)
둘리맘 2012-05-05 3077
1585
라이프에서 입양은 안 햇지만`우리 진주 인사 드려요 (7)
터보 2012-05-04 2799
1584
봄이하고마루입니다 (8)
꼬부기 2012-05-01 2849
1583
마음은 당진으로--해석 (6)
금산 2012-04-15 2657
1582
곰, 솜, 짱, 개공원에 놀러 갔어요.~~ (11)
둘리맘 2012-04-14 3293
1581
짱이의 새 가족과의 첫 주말 (6)
둘리맘 2012-04-09 3173
1580
깽판... (8)
수달아빠 2012-04-01 2914
1 [2] [3] [4] [5] [6] [7] [8] [9] [10] ...
전체보기
새글 작성 목록 보기
 
진도개라이프 대표 : 김태옥   |   구 주소 : 전남 진도군 진도읍 동외리 1193-1   |   신주소 : 전남 진도군 진도읍 진도대로 7177
Copyright ⓒ 2005 JINDOLIF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