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개라이프소개 진도개 소개 보유견현황 강아지 분양안내 게시판
자유게시판 애견자랑 및 분양후기 분양문의 게시판
빛나 자견 백구(암,수)
별이 자견 백구(암,수)
 
벌써 2년 10개월된 기백이~^^
작성자 기백이네 작성일 2013-10-23 pm 05:28 출력하기 메일보내기

 

라이프 여러분!

그간 잘 지내셨는지요..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모두들 공사다망하게 잘 지내셨으리라 생각됩니다요~

라이프의 장동건 기백이가 이제 2년 10개월이나 되서

숫총각 냄시 풀풀~풍기며 지내고 있습니다.ㅎ

오랜만에 기백이 모습과 기백 아부지 올해 시화전 작품도 올렸으니

즐거운 감상하시고,서늘하지만 행복한 가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올만에 글을 올리니 기분도 새롭네요~ㅋㅋㅋ

 

참^ 기백이가 이제 건장한 숫총각으로 성장해서,이제 장가를 보내려고 합니다.

이쁘고 참한 색시감 구하오니 울 기백이 사위로 보실 분들 연락 주십시요~

기백이가 온 동네 처자들은 모두 눈길도 주지 않으니 이렇게 공개구혼을 합니다.ㅎㅎ

후회없는 선택이 되시리라 믿습니다.하하

사는 지역은 충북 제천입니다.근거리에 계시는 분들이면 더 편하실 것 같습니다..

혹 멀리 계신 분들이라도 기백이 사위 삼으시고 싶으신 분들도 환영합니다.

연락처는요^^ 010-2032-3517입니다..^^

 

 

올 여름 털갈이를 가장 열심히 하고 요즘은 새 털 준비를 하고 있어요~

 

 

비가 많이 오던 날 집에는 안들어가고,거실 창문 밑에서 비를 피해 보겠다고,바짝 붙어 앉았습니다.ㅎㅎ

 

빗소리가 커서인지 표정이 그닥 편치 않습니다.하하

 

 

 

 

 

올여름 무더위는 무난하게 잘 견뎌서 몸이 많이 빠지진 않았습니다.ㅎㅎ

 

음~~가을엔 분위기~~~~ㅋㅋ

 

센치한 저 표정 여전합니다..ㅋ

 

 

아~심심햐~~

 

아~졸리다~~

 

에라~잠이나 자야겠다~~ㅎ

 

 

 

 

 

 

 

 

 

기백 아부지 시화전 현장입니다.

 

 

 

 

 

 

 

기백 아부지 작품~~^^





한 강 2013-10-23
진도개라이프 가족 여러분~~
그리고 기백이 아버지,,,,
참 오랫만 입니다. 그동안 간간히 눈팅을 하곤 했었는데,,,,
오늘 이렇게 로그인까지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약간은 설레이기도 합니다.
이곳 한강 변 두산, 두리네도 무탈하게 잘 있습니다.
오늘 기백이 아버지께서 올린 글을 보고 스마트폰을 이용해 간단히 인사를 드립니다.
기백이 아버지 시화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모든분들 건강하시길 바럅니다.
곧 두산 두리와 함께 다시 오겠습니다. 감사햡니다
진도개라이프 2013-10-23
기백이네님 방긋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저도 무탈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뭐 기백이 녀석도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고,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하하.
어느덧 무덥던 날도 다 가고, 조석으로 찬바람이 부는것이 월동준비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기백이 아버지의 아름다운 싯말을 보니, 기백이 엄마도 보고 싶네요. 하하하.
아참, 인접해 있는 곳에서 교배 문의 오면 기백이 녀석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기백이네 2013-10-23
한강님^^반갑습니다
두산이 두리도 잘 지내고 있다고 하시니까 애들 모습이 눈에 선하게 떠오릅니다.히히~~
생각만 해도 언제나 흐뭇한 미소를 선물해 주는 우리의 진도들입니다.하하
두산이 두리와 함께 다시 또 뵈요~^^

관리자님^^방긋이에요
관리자님댁과 견사에도 아무 탈없이 잘 지내고 계신 것 같아 좋습니다.
얼굴 뵌지도 오래된 것 같은데도 이렇게 글로 만나뵈면
어느새 최근에 뵌 것처럼 가깝게 느껴지는 건
역시나 라이프 가족이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하하하
사랑하나님도 잘 계시지요?!
보고 싶네요~

글구,기백이 색시 소개시켜 주시면 술이 석잔입니다.하하하
한 강 2013-10-23
관리자님 안녕하세요??
오랫만 입니다.
무탈하시다니 기쁩니다. 반걉기도 하구요~~
얼마전 관리자님께서 소개하신 분들이 다녀 갔습니다!
물론 두리가 두눈을 부릅뜨고 있는 가운데 거사 (?)를 무사히 치루고 말입니다. 저야 말로 관리자님 뵈면 쓰디쓴 쐬주라도 석쟌 올리겠습니다,,
기백이네 2013-10-24
기백이가 두산이 헝아는 좋겠다네요~~ㅋㅋㅋ
황동이 2013-10-24
냅둬유~~~

다문화 시대 아닌감유~~~

지들끼리 어디서 고무신 한 짝 맞춰 오것쥬~~~

그나저나 기백이네도 무탈허지유~~~ㅎㅎㅎ

소나무숲길 2013-10-25
오랫만입니다, 기백이네님
반가운 기백이, 훤훤장부 멋진 숫총각입니다
수컷 냄새가 물씬납니다
두상도 수컷답게 잘 벌어진거 맞지요?
좋습니다
우리 솔이는 21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두상이 팔각형은 커녕 육각형도 안되고
딱 역삼각형입니다, 하하하하
하는 수 있나요?
얼굴 뜯어 먹고 사는거 아니다!
뭐 이렇게 갖다 붙이고 삽니다, 하하하
기백이네 2013-10-25
황동이님요~반가워요^^
기백이는 무탈한데,요즘 욕구 불만인지 센치합니다.ㅋㅋ
기백이 녀석 보는 눈은 있어서 동네 처자들은 눈에 안차는지 침도 안흘리고 그러네요~하하

소나무숲길님 정말 오랜만입니다.^^
기백이 녀석 엉덩이가 좀 부실해서 그렇지 대글빡하나는 큰바위얼굴입니다.ㅋ
얼굴 뜯어 먹고 사는거 아니라는 말씀에 기백 아부지랑 저랑 아주 그냥 빵`터졌습니다.ㅎㅎ
저는 솔이의 그 점잔은 신사같은 성품이 좋아보여요~^^
기백이 한 고집합거든요.ㅋㅋ
기백이네 2013-10-28
안녕하세요 기백이아빠 김태선입니다^^
제 문자 받아보시고 많이 당황 하셨죠
좋은 일이라 생각되어 함께하고 싶어서 문자 보냈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좋은 일에 함께 하시고 싶은 분들은 제 전번으로 연락주시구요
다음에 만날 때까지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황동이 2013-10-28
네~
이벤트 상품이 도착하지 않아 많이 당황했네요.ㅠㅠ

야근이 많아서 상품 보낼 시간이 없으시다구요.ㅎㅎ

이왕 기다린거 내년 가을까지 푹 기다리라구요.ㅋㅋ

계좌 문자로 주시면,
제가 미흡하여 연발은 불가하나 단발은...
기다리시느라 당황하지 않도록 낼~ 날려 드리겠습니다.^^
한은아빠 2013-10-29
기백이형님 안녕하세요 올만에 라이프 글이보이는군요 잘게시지요
문자는 받았습니다 제가 일그만두고 전회사 월급이 안들어와서 들어오면 보내드릴깨요 기백이 올만에보는군요 빨리 울회원님들 보고싶어지내요 핸드폰을 로그인 합니다 무진장 힘듬ㅋㅋ
기백이네 2013-10-29
황동이님 안녕하세요.^^
울산 싸나이 황동이도 잘 있지예~ㅎㅎ
듬직하고 묵직한 황동이 보고 싶네요...
참,동이 엄마도 보고 싶어요.ㅎㅎ

한은아빠님 반가워요^^
기백 엄마에요..저도 찬바람이 불기 시작해서인지,,
회원님들 생각이 많이 나요~~~
모두들 잘 지내시길 바라면서 다음을 기약해요^^
기백이네 2013-10-29
안녕하세요 기백이아빠입니다^^
2년8개월전 기백이를 기다리며 많이 설래였던 기억이 나네요
기백이를 통해 좋은 일들도 많았고 지금도 많이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라이프 식구들과의 만남도 즐거웠고 또 만날때마다 깊어지는 정이 헤어짐이 길어질수록 더욱 아련해집니다
좋은분들 감사한 분들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좋은 날 기쁜 얼굴로 뵈옵겠싸옵니다^^
진돌이네집 2013-10-31
기백이는 늘 멋지네요~ 진돌이도 이번에 털갈이를 아주 제대로 하는 바람에
식구들이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원래 3살때는 그런건가 하는 잘못된
생각을 해봅니다..다음에는 불쌍해도 털을 싹다 밀어야지..어우 안되겠더라구요
시화전도 축하드리구요~ 기백이 멋진 신부만나 꼭 장가가길 바래봅니다!!
기백이네 2013-11-05
진돌이네님 안녕하세요^^
인사가 늦었습니다.
진돌이도 털갈이를 했군요.이번 털갈이가 젤로 심하더라구요.ㅎㅎ
기백이 장가 가면 소식 올리겠습니다.^^
살리에리 2013-11-08
여전히 기백이는 인기남이네요~ ^^

기백이 장가가기! 밀양에서도 응원하겠습니다. ^^
기백이네 2013-11-10
살리에리님^^납시셨네요.하하하~
라이프에선 인기남인디 당최 장가를 못가서리~
요즘 가깝게 사는 색시 찾느라 안구건조증 걸렸어요..ㅋㅋ

기백이 맘에 쏙 드는 처자 찾으면 소식 전하겠습니다.^^
당진진도 2013-12-12
라이프 회원님 모두 안녕 하시지요............
기백이님 오랜 만입니다
시화전 늦게나마 축하 드립니다
맨 아래 시 너무 좋습니다
기백이네 2014-02-04
인사가 늦었습니다^^
당진진도님 반갑습니다 ^^
늘 반가운 이름에 오늘같이 추운날에는 좋은 사람들 생각에 마음이 따뜻해 집니다
이름 비밀번호
이전글 다음글 게시물 수정 답변 작성 게시물 삭제 새글 작성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986 오랜만에 규찬이 인사드립니다. (6) 케미칼 2013-11-01 1423
7985 오랜만에 기백이 보니 진돌이도 잘 살고 있습니다~ (9) 진돌이네집 2013-10-31 1588
7984 한은 캔트사진올려요 (8) 한은아빠 2013-10-29 1385
7983 ㅠㅠ (4) 리틀방골이장 2013-10-27 1690
7982 벌써 2년 10개월된 기백이~^^ (19) 기백이네 2013-10-23 1713
7981 제 33회 한국진돗개 중앙회 전람회 최종공고 돌개 2013-10-23 1782
7980 정말로 오래만입니다. (3) 청룡 2013-10-22 1502
7979 올만입니다.. (6) 예쁜천사 2013-10-21 1547
7978 똥꾸당 명상 (14) 황동이 2013-10-17 1606
7977 못 올렸던 사진, 드디어 올렸습니다. (10) amanda 2013-10-16 1413
7976 훈련 미숙한 주인만나 고생 중인 저희 집 개님 사진으로 인사드려요.. (2) amanda 2013-10-14 1510
7975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해서 첫 인사 드립니다. (1) amanda 2013-10-10 1631
7974 아주 강하고 단호하게 야단을~ 어떻게 쳐야하는건지 잘 모르겠.. (5) amanda 2013-10-11 2653
7973 3개월 된 진돗개 무는 버릇 어떻게 고치나요?ㅜㅜ 도와주세요! (5) 루키정 2013-10-05 4310
7972 올만에 들어오내요 한은캔트 살아있습니다 (6) 한은아빠 2013-09-16 2326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전체보기
새글 작성 목록 보기
 
진도개라이프 대표 : 김태옥   |   구 주소 : 전남 진도군 진도읍 동외리 1193-1   |   신주소 : 전남 진도군 진도읍 진도대로 7177
Copyright ⓒ 2005 JINDOLIFE.OR.KR All rights reserved.